CJ프레시웨이, 미트솔루션서 한우·한돈 기획전 개최

기사입력:2019-12-05 11:26:43
CJ프레시웨이, 미트솔루션서 한우·한돈 기획전 개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의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에서 연말을맞아 B2B 사업자를 위한 한우 · 한돈 초특가 기획전을 연다.

먼저, ‘목요 한우 직판장’ 기획전에서는 당일 도축한 60개월 미만의 암소 한우 세 마리를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한차례 진행되는 ‘목요 한우 직판장’에선 양식 레스토랑과 구이 전문 식당 등에서 선호도가 높은 안심, 등심, 채끝 부위부터 제비추리, 치마살등의 특수 부위까지 총 14가지 품목을 시중가 대비 최대 15%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최근 미트솔루션에 입점된 도드람의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도야흑심’의 기획전도 오는 8일까지 열린다.

해당 기획전에선 도드람의 품질 상위 2% 품종인 요크셔, 버크셔, 듀록 품종 만을 선별한 ‘도야흑심’ 6개품목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앞치마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한우 등심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심쿵! 등심 가격이 쿵' 기획전을 통해 영진엠앤에프, 과연미트, 부경양돈등 우수 입점업체의 1++ 등급의 등심을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송년회 등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입점업체와 협력을 통해 고품질의 한우와 한돈을 보다 합리적인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미트솔루션이 사업자 고객에게 필수적인 축육 구매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