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이씨, 신개념 마사지 기기 ‘페타 마사지 건(PETA Gun)’ 26일 출시

기사입력:2019-12-16 15:12:00
에프이씨, 신개념 마사지 기기 ‘페타 마사지 건(PETA Gun)’ 26일 출시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유통 전문회사 에프이씨(대표 김창일)가 오는 12월 26일 신개념 마사지 기기 ‘페타 마사지건 (PETA Gun)’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페타 마사지건 (PETA Gun)’ 기존 제품과는 다른 차별화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제품의 멋스러움에 고급화를 더한 제품이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개발되어 그립감이 뛰어나며 24V의 고출력 모터를 사용하여 강력한 파워로 실질적인 마시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페타 마사지건 (PETA Gun)’은 고효율 BLDC 모터를 사용하여 모터 소음을 50dB 이하로 최소화했으며, 마사지 암의 위치를 원터치로 0도, 45도, 90도의 3단계로 변경할 수 있도록 하여 모든 신체 부위를 쉽고 간편하게 마사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출시되는 ‘페타 마사지건 (PETA Gun)’은 2020년형 모델로 기존 모델의 문제점으로 거론된 소음과 진동의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하였다. 또한, 충전시간도 최대 90분으로 단축하였으며 2000mah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여 연속 사용시간을 최대한 늘렸다.

에프이씨, 신개념 마사지 기기 ‘페타 마사지 건(PETA Gun)’ 26일 출시

에프이씨 김창일 대표는 "올 한해는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두고 1년의 무상 A/S와 품질보증 시스템 체계화에 집중하여 시장을 개척해 나아갈 것이다"라고 밝혀 향후 그 귀추가 주목된다.

에프이씨는 지난 달 '페타 마사지건 (PETA Gun)’ 제조사와 양사간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한국시장에 대한 독점 판매권을 바탕으로 양사가 시장을 같이 개척해나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에프이씨는 12월 26일 공식적인 출시에 앞서 12월 16일부터 사용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