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자녀의 성장과 학습유형에 맞춘 자녀방 가구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9-12-30 09:30:30
한샘, 자녀의 성장과 학습유형에 맞춘 자녀방 가구 이벤트 진행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12월이면 일찌감치 자녀의 신학기 가구를 준비하는 학부모들이 많아진다. 학부모들은 입학을 기점으로 놀이방 성격이 강했던 아이방을 공부방으로 바꿔주고자 고민하는데, 특히 다양한 가구 중 책상은 자녀의 공부습관과 허리건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신중한 구매가 필요하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음달 말까지 전국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녀방 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30일 밝혔다.

‘조이’는 한샘 자녀방 가구의 대표 모델로 2013년 처음 출시된 이후 높이조절 책상, 의자, 수납장 조명 등 다양한 모듈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초 디자인과 색상을 리뉴얼하고 안전성을 더욱 높인 ‘조이S’를 새롭게 선보였고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성장하며 주목을 받았다.

‘조이S’는 ‘매직데스크’, ‘단독책상’ 등 다양한 책상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매직데스크’는 높이와 각도조절이 손쉽게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는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0°까지 기울어져 독서,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에 맞는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높낮이도 최소 52㎝에서 최대 90㎝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조이S’의 주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두 가지에 네 가지 포인트 색상인 노랑, 핑크, 파랑, 민트를 활용해 자녀방을 다채로운 색상으로 꾸밀 수 있다. ‘화이트’ 색상은 좁은 아이방을 밝고 화사하게 꾸며 주는 효과를 주며 ‘그레이’는 정돈되고 차분한 분위기를 내기에 좋다. 포인트 색상 중 민트색상은 올해 하반기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으로 집중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한샘 관계자는 “자녀방 가구는 매년 12월에서 3월까지 가장 많이 판매되는데 이 기간 매출은 연간 매출의 50% 이상을 차지한다”며 “신학기를 맞아 자녀방 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한샘 ‘조이S’ 자녀방 패키지로 통일감 있는 자녀방을 꾸며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샘은 다음 달 말까지 ‘조이S’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이S’ 책상 구매 고객에게 한샘 책상의자 12종을 30% 할인하고 서랍장, 책장, 옷장 등은 20% 할인한다. ‘매직데스크’ 또는 ‘일자책상’과 ‘보조책상’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인출형 LED 스터디 조명’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조이S’ 침대와 한샘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