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계속되는 강다니엘 팬들의 선한 영향력,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 심어줘

기사입력:2020-01-28 15:11:52
올해도 계속되는 강다니엘 팬들의 선한 영향력,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 심어줘
[공유경제신문 김지원 기자] 2020년 경자년(庚子年)에도 강다니엘과 강다니엘 팬클럽은 좋은 기부문화를 이어가고 있다.

28일 지역아동센터부산광역시협회는 강다니엘 팬들이 설날을 맞이해 부산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컬러링북과 색연필 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역아동센터부산광역시협회는 강다니엘 이름으로 기부되는 물품이라 공지 후 1분도 되지 않아 마감되는 등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과 종사자들이 매우 좋아해서 가수 강다니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지역아동센터부산광역시협회 문동민 회장은 “우선 부산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보내줘서 감사하다. 설날을 맞이해 아이들에게는 아주 큰 선물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문 회장은 “어린이들의 정서적, 창의성 함양을 위한 이번 컬러링북과 색연필세트 선물은 아이들이 더 기뻐하고 즐거워했다. 무엇보다 가수 강다니엘처럼 부산에 있는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을 품게 해줘서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미 강다니엘 팬클럽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비롯 사랑의달팽이, 사랑의열매, 부산연탄은행 등 다수의 사회봉사단체에 기부를 진행해 왔다. 특히 강다니엘의 선한영향력으로 팬들은 생활 속 소액 기부 인증이 활발해지면서 좋은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올해도 계속되는 강다니엘 팬들의 선한 영향력,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 심어줘


김지원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