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오는 27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주문 서비스를 도입하며, 언텍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스마트 주문은 네이버에서 론칭한 외식업용 비대면 주문 결제 서비스로, 스마트폰으로 포장 주문을 하거나 테이블에서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네이버에서 ‘폴 바셋’을 검색하고, 스마트 주문을 통해 가까운 폴 바셋 매장으로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기다리지 않고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폴 바셋은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5월까지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 주문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3,000점을 적립해주고, 재주문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1,000점을 적립해주는 내용이다.
폴 바셋 담당자는 “최근 달라진 사회 분위기 속에서 비대면 주문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 서비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해 고객들이 편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폴 바셋을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폴 바셋은 최근 지난 해 론칭한 비대면 주문 서비스인 ‘크라운오더’ 론칭 1주년을 맞고, 크라운 추가 적립 및 e-Stamp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폴 바셋, 비대면 주문 서비스 '네이버 스마트 주문' 도입
기사입력:2020-04-24 10:2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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