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바디프랜드의 정수기브랜드 W정수기가 ‘2020 Korea Top Awards’에서 6년 연속 혁신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Korea Top Awards’는 소비자와 양방향 소통으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한 브랜드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로 9회를 맞았다.
대표 상품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세계 최대 가전제품 박람회(CES 2020)에서 건강 및 웰빙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고, 3개의 필터를 통한 정수 성능을 1개로 압축한 ‘자가교체형 원 필터시스템’은 3개월마다 교체해 더욱 안전하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내부 직수관부터 코크까지 올 스테인리스 유로를 적용했고 자동 살균 기능도 갖춰 위생적이며 2.1채널 최고급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 총 16곡의 힐링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6가지 컬러 선택으로 신혼부부의 개성을 담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W정수기는 CES가 인정한 특별한 성능과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정수기”라며 혁신브랜드 대상 수상의 주 요인을 설명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바디프랜드 W정수기 ‘코리아 톱 어워즈’ 6년 연속 혁신브랜드 대상
기사입력:2020-05-31 01:06:01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