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프리미엄 홈스파 케어 브랜드 '트랑쎄'가 지난 20일 현대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완판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지난 6월 20일 홈쇼핑을 통해 공개된 트랑쎄 더블 액션 머드스틱은 많은 인기에 힘입어 런칭방송임에도 불구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TV홈쇼핑 주요고객인 30~50대 에서 큰 관심을 보였으며, 40-50대 검색어 순위에서는 1위에 등극하였다.
트랑쎄 더블 액션 머드스틱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형태의 머드팩으로 가루날림이나 흘러내림, 갈라짐 없이 머드스틱을 부드럽게 바를 수 있는 간편 제품이다.
수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랑스산 핑크 머드와 피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이스라엘 사해 머드가 10:1의 비율로 혼합되어 있다. 또한, 알래스카 빙하수 성분이 들어있어 피지 분비가 활발한 여름철에 시원하게 모공 케어를 할 수 있다.
트랑쎄 관계자는 "기존 머드팩의 불편한 점들을 느끼고 있던 소비자들의 니즈와 자사 제품이 잘 맞았다"라며 "트랑쎄 머드스틱은 쉽고 간편한 사용법으로 여름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손대지 않는 트랑쎄 머드스틱, 실시간 검색어 1위 올라
기사입력:2020-06-23 14:07:27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