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가 네오젠(NEOGEN)의 대표 제품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의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기존 브러시 마스카라의 고정관념을 깨고 탄생한 네오젠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만의 장점들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2017년 출시 후,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한 네오젠 대표 제품이다. ‘메탈 마스카라’라는 애칭으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후기와 높은 재구매율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세척이 불가했던 일반 브러시 마스카라와 달리 ‘메탈 마스카라’는 물이나 티슈로 간편하게 닦아 낼 수 있어 점액, 눈물 등 분비물로 인한 세균 번식 방지와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골드 솔대 패키징을 블랙, 브라운으로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브라운 컬러를 추가해 메이크업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네오젠 관계자는 “이번 CF를 통해 메탈 마스카라를 애용했던 소비자에게 신선함을 선사하고, 신규 소비자까지 사로잡을 것”이라며 “메탈 마스카라의 정교한 컬링력부터 강력한 고정력까지 뛰어난 제품 기능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젠(NEOGEN)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 단 하루 동안 쿠팡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를 특별가로 한정 판매한다.
네오젠 ‘HAVE METAL’캠페인 영상은 TV 및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메탈 마스카라' TV CF 온에어... HAVE METAL
기존 마스카라의 고정관념을 깬 신개념 메탈 브러시 마스카라 기사입력:2020-06-23 15:27:4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