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건희 기자] (주)알비이엔씨에서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마르헨제이’가 올해 10월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에서 진행한 10.10 브랜드 페스티벌 베스트셀링 브랜드로 3위에 랭크되는 성적을 거두었다. 마르헨제이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미국 캐주얼 웨어 팀버랜드, 국내외 인기절정인 휠라등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였다.
쇼피는 동남아시아 6개국(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과 대만을 중심으로 온라인 쇼핑의 주요 고객인 20대와 30대에게 큰 인기를 끄는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코로나로 인한 불확실성의 시대에도 불구하고 마르헨제이는 이번 쇼피의 10.10 브랜드 페스티벌에서 큰 성과를 거두어 마르헨제이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더욱 높아지고 있음을 증명했다.
마르헨제이는 작년 한 해 싱가포르, 호주,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이커머스는 물론, 주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연이어 개최하며 글로벌 고객들과 만나왔다. 인도네시아 센트럴파크몰에서는 일평균 1억원의 매출을 기록한바 있으며, 내부 관계자에 따르면 싱가포르 창이공항 팝업스토어에서의 뜨거운 인기가 ‘쇼피’의 성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글로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은 마르헨제이는 국내에서도 동물, 환경을 생각한 의식있는 컨셔스패션 브랜드의 선두주자로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트렌디 하고 실용성 있는 핸드백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최근 런칭한 신제품 ‘네오백’이 출시 6시간 만에 완판되는 등 놀라운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인기 쇼핑 플랫폼 쇼피에서 3위에 등극한 마르헨제이의 제품들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건희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마르헨제이, 글로벌 진출...'쇼피'서 베스트 브랜드 3위 쾌거
기사입력:2020-11-06 11:43:01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