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쿠팡이 ‘가을 패션 브랜드위크’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다. 쿠팡은 가을을 맞아 가을 신상품 및 추천 상품을 한데 모았다.
이달의 테마는 가을 패션이다. 쿠팡은 간절기를 맞아 고객이 많이 찾는 패션 아이템을 모아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 재킷/카디건 △여성 상/하의 △남성 상/하의 △신발 △가방/잡화 △유아동 의류 △유아동 신발/잡화로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의 쇼핑 편의도 높였다.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나이키, 캘러웨이, 베네통키즈 등 30여 개 유명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원피스, 블라우스, 여성 슬랙스, 정장, 셔츠 등 가을을 맞아 고객이 많이 찾는 오피스룩 아이템을 모아 '인기가을 오피스룩’ 테마관도 구성했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가을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가을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C.에비뉴와로켓배송 패션상품의 경우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구입 후 30일내 무료 교환, 반품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지난 4월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를 론칭했다. C.에비뉴는 쿠팡이 엄선한 패션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는 패션 전문 플랫폼으로 현재 66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C.에비뉴 배지 부착을 통한 정품 인증과 무료배송, 무료반품 서비스가 특징이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쿠팡, 가을 패션 브랜드위크 개최... 오피스룩 아이템 한자리에
기사입력:2020-10-08 10:3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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