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정지철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홀케이크 역대 최다 판매량을 갱신하며 디저트 리더십을 공고히 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홀케이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보인 차별화된 콘셉트와 인스타그래머블한 제품 비주얼로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저격한 결과다. 이와 함께 코로나19로 연말을 집에서 보내는 이가 많은 가운데 달라진 일상 속에서도 크리스마스만큼은 즐겁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로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한 것도 주효했다.
전체 제품 중에서 보라색의 시즌 테마 컬러로 개발한 신제품과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이 판매 성장 견인에 크게 기여했다.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블랙베리 샤를로뜨’ 등 시즌 신제품 매출이 해당 기간 홀케이크 전체 매출의 19%를 차지해 높은 인기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투썸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딸기생크림’, ‘레드벨벳’의 판매량도 평소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가맹점주와 현장 직원이 힘을 합쳐 좋은 성과를 이뤄냈다며 오랜 준비 끝에 선보인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잠시 코로나19를 잊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이 사랑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로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지철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투썸플레이스, ‘윈터판타지’ 통했다! 크리스마스 시즌 홀케이크 판매량 61% 증가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홀케이크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해 디저트 리더십 재입증코로나19 속 차별화된 콘셉트, 제품 비주얼과 맛,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 3박자로 시너지 기사입력:2021-01-03 09:38:0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