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정지철 기자] 스페셜티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홈카페족을 위해 오는 21일 프리미엄 스틱커피를 출시한다.
폴 바셋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처 블렌드 스틱커피’는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로 만든 프리미엄 분말 커피다. 폴 바셋 커피에 사용하는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 추출물을 향미 손실을 최소화한 ‘슈퍼 드랍 프로세스’로 가공해 실제 매장에서 먹는 커피의 맛을 최대한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초미세 분쇄기술을 이용해 찬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는 미세한 분말타입으로 아메리카노와 라떼 등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캠핑이나 여행 등 야외활동 시에도 음용하기 편리하다.
한편, 최근 마켓컬리를 통해 첫 선을 보였던 아이스크림 역시 프리미엄 홈카페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스크림은 폴 바셋의 대표 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하드 타입으로 구현해 낸 것으로 밀크아이스크림, 커피 아이스크림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젤라또처럼 쫀득한 식감과 유지방 함량을 높여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원유를 활용해 고소하고 진한 맛을 표현한 밀크 아이스크림과 브라질과 에티오피아 원두로 만든 시그니처 블렌드 추출액을 사용한 커피 아이스크림으로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폴 바셋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성장하고 있는 홈카페 시장 트렌드에 맞춰 폴 바셋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폴 바셋 시그니처 메뉴들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상품화했다”고 말했다. 이어 “폴 바셋 홈카페 상품들은 매장 외에도 마켓컬리나 E-Shop 등 다양한 온라인 유통채널로 확대해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 스틱커피는 오는 21일부터 폴 바셋 매장이나 E-Shop 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스크림 2종은 마켓컬리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28일부터는 일부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정지철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폴 바셋, 집콕러 위한 프리미엄 홈카페 상품 출시
기사입력:2021-01-19 17:42:1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