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정지철 기자] 처음처럼은 저도주 트렌드를 선도하며, 최근 도수를 인하하고, 대관령 기슭 암반수를 강조한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하는 등 공격적인 시장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리뉴얼에 맞춰 ‘처음처럼’을 대표하는 얼굴로 가장 트렌디하고 핫한 이미지의 블랙핑크 멤버 ‘제니’를 신규모델로 발탁했다.
블랙핑크 ‘제니’는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으며,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지난해 제니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했으며, 블랙핑크 첫 정규앨범 ‘THE ALBUM’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소주 모델은 대세 연예인의 척도라 여겨지며, 이슈가 되었다. 그동안 ‘처음처럼’은 이효리, 신민아, 수지 등 시대를 대표하는 모델들과 조우한 바 있어 이번 ‘제니’의 모델 활동이 그 계보를 이을지도 기대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모델 제니와 함께하는 처음처럼 리뉴얼 광고 캠페인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하며 신규모델과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 의지를 내비췄다.
정지철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롯데칠성 처음처럼, 새 얼굴 블랙핑크 '제니' 발탁
기사입력:2021-02-02 09:34:35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