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정지철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일상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을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MD) 6종을 오는 17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투썸의 이번 기획상품은 스트로베리 시즌에 걸맞은 사랑스러운 ‘핑크' 색상과,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옐로우', '그레이' 계열의 색상을 조합해 산뜻한 봄 분위기를 담아냈다.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텀블러와 보온 주전자, 코튼 재질의 마이크로백 등 6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투썸 베리 스트로우 텀블러는 화사한 핑크 색상의 스테인리스 텀블러다. 실리콘 팁이 달린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빨대가 포함돼 사용이 간편하다. 우유갑을 모티브로 한 △투썸 베리 밀크 글라스는 투명한 유리 재질의 바디로 감성적인 홈 카페 연출에 제격이다. 재사용 가능한 라임옐로우 색상의 실리콘 빨대를 함께 구성해 편리함을 더하고 산뜻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투썸 베리 텀블러와 △투썸 베리 보틀은 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파우더리한 핑크와 라임옐로우 색상의 유니크한 컬러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밝은 그레이와 라임옐로우 색상 조합의 △투썸 베리 케틀은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대용량 보온 주전자(800mL)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바디는 이중 진공 벽으로 결로 현상을 방지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 외출에 유용한 미니 크로스백도 선보인다. △투썸 베리 마이크로백은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핸드폰, 카드 등 필수 소지품 수납이 가능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면 소재 가방에는 봄날에 어울리는 상큼한 라임옐로우 색 끈이 달려있어 패션 포인트로도 좋다.
투썸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고객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밝고 선명한 색상을 활용한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을 준비했다”며, “산뜻한 디자인의 활용도 높은 제품과 함께 희망찬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투썸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지철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기획상품 출시
기사입력:2021-02-15 10:59:55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