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정지철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의 전용스틱인 ‘핏 아이시스트(Fiit ICE+EST)’를 24일 전국에 동시 출시한다.
‘핏 아이시스트’는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강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부스트 타입 제품으로, 흡연 중 더욱 강력해지는 맛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명은 ‘ICE’에 영어의 최상급 표현인 ‘EST’를 결합해 기존 제품을 넘어서는 ‘최강급 시원함’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패키지에는 크리스털 질감의 블루 색상과 번개 모양 아이콘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약 4만6천여 개소를 비롯해 플래그십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8개소, 인천공항 면세점(T1‧T2)과 제주 면세점에서 동시 출시된다.
한편, KT&G의 ‘릴(lil)’은 지난해 말 누적 판매량 300만대를 돌파하고, 기기 판매 점유율 업계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해외에서 역시, 지난해 초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릴(lil)’과 전용스틱을 러시아, 우크라이나와 일본 전역에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등 수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핏 아이시스트’는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핏 아이시스트(Fiit ICE+EST)’의 판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핏(Fiit)’의 제품군은 총 10종으로 확대됐다.
정지철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KT&G, '릴' 전용스틱 '핏 아이시스트' 출시
기사입력:2021-02-24 09:2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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