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정지철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7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데이 이벤트와 함께 쇼핑 혜택과 기부 활동을 포함한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 구매부터 기부까지 깨끗한 환경을 위한 친환경 메시지를 담아 기획됐다.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인 아이시스 ECO를 포함해 다양한 쇼핑 혜택도 준비해 소비자가 구매와 함께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3월 7일 하루 동안 당사가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아이시스 ECO 등 대표 음료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하고 아이시스 ECO 최대24% 할인을 포함해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 트레비, 마스터 토닉워터 등도 할인 혜택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당일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 뿐만 아니라 브랜드스토어를 찜하면 2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오후 8시에는 약 1시간 동안 온라인 생방송으로 쇼핑 라이브도 진행된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롯데칠성음료의 친환경 음료 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20% 추가 할인 쿠폰 및 푸짐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하루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해 1등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 2등 캡틴스태그 몬테 쿨러 박스, 3등 캡틴스태그 몬테 텀블러, 4등 미니멀웍스 패드, 5등 미니멀웍스 라운드 패드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당일 무라벨생수 아이시스 ECO 전체 판매액의 2%를 해피빈을 통해 환경 단체에 기부하고, 아이시스 ECO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무라벨 생수 페트병을 수거할 수 있는 다용도 수거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쇼핑 혜택과 환경 단체 기부 활동, 다용도 수거백 증정 등 친환경 캠페인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롯데칠성음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지속적인 환경 캠페인에 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지철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롯데칠성음료, 네이버와 친환경 메시지 담은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기사입력:2021-03-05 13:48:29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