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설화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아름다움은 자란다’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생애 모든 순간에 본연의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아름다움에는 정해진 시기는 없다’는 화두를 던졌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당신의 모든 생애에 저마다의 아름다움이 존재하며, 설화수는 생애 전반에 걸쳐 더욱 깊어지는 당신의 아름다움과 함께한다’는 브랜드 소명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우선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평범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순간이 담긴 물건들을 액자로 만든 ‘모리함’ 팝업 전시가 오는 6월 6일까지 진행된다. 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 중인 ‘러브 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5월 한 달간 ‘아름다움은 자란다’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설화수 브랜드관에서 설화수 보은세트 구매 후 해시태그(#아름다움은자란다)와 함께 사연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다.
설화수 보은세트는 ‘The Secret of Ageless Beauty’를 테마로 시간의 흐름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이라는 설화수의 뷰티 철학과 비밀을 찾는 여정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설화수의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 영상은 12일부터 설화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화수는 모든 이들이 본연의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누릴 수 있도록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예정이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두번째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2021-04-09 17:43:51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