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는 어린이 날을 맞아 키즈브랜드, 게임업체와 콜라보한 백팩 과자 종합선물세트 6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즈 전문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FLAKIKI(플라키키)와 국민 레이싱 게임인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손잡고 만든 한정판 어린이 날 선물세트다.
책가방 모양의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에 맛있는 과자를 담은 플라키키 백팩 2종과 카트라이더 백팩(2종)과 쌕(2종)까지 모두 6가지다.
어린이 선호도가 높은 스낵, 비스킷, 캔디 등 대표 제품을 골라 담아 구성도 알차고, 책가방으로 사용해도 손색없어 활용도도 높다. 여기에 가격도 4000원부터 2만원까지 6가지로 만들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이다.
‘크라운×FLAKIKI’는 안전한 소재로 만든 편안한 실루엣과 아이다운 컬러감으로 인기 키즈브랜드로 떠오른 플라키키와 콜라보했다. 플라키키 특유의 색감과 문양을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린이들의 최애 캔디 마이쮸를 비롯한 크라운 인기과자를 담은 백팩이라 책가방으로 사용하기 좋다.
넥슨과 콜라보한 ‘크라운×카트라이더’는 대표 캐릭터 다오와 배찌가 새겨진 백팩과 쌕 2가지다.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추격전이 펼쳐지는 짜릿한 속도감으로 사랑받는 레이싱 게임처럼 더 즐겁고 맛있는 과자로 가득 채웠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어린이 날을 맞아 키즈패션업체, 게임업체와 함께 경계를 뛰어넘는 콜라보로 만든 트랜디한 과자 종합선물세트”라며 “건강한 간식을 담은 멋진 백팩 과자선물로 더 즐겁고 신나는 어린이 날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크라운제과, 어린이날 백팩 과자선물 에디션...플라키키-카트라이더 콜라보
기사입력:2021-04-22 16:06:0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