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여름철 앞두고 ‘홈케어 할인’ 이벤트

기사입력:2021-06-03 15:05:41
사진=한샘
사진=한샘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본격적인 여름·장마철을 맞아, 자사 홈케어 상품 ‘한샘홈케어’의 여름철 필수 인기 홈케어 서비스 5종을 오는 30일까지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쾌적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가 하고 있다.

또한 습기가 많은 여름철에는 에어컨, 세탁기, 매트리스 등에서 건강을 위협하는 각종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워, 전문가가 집안의 가전제품부터 가구까지 청소, 관리 해주는 ‘홈케어’ 서비스의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다.

이에 ‘한샘홈케어’는 여름철 인기 홈케어 상품인 ▲에어컨케어 ▲세탁기케어 ▲매트리스케어 ▲주방후드케어 ▲공기청정기케어 등 5가지 상품을 대상으로 ‘에어컨케어’를 포함한 2종 이상의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홈케어 서비스 후 포토후기를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커피쿠폰을 증정하며, 우수 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먼저, 여름철 대표 가전 ‘에어컨’의 관리는 홈케어 중에서도 필수 항목이다. ‘한샘홈케어’의 에어컨 케어 서비스는 제품 내부, 외부 청소는 물론, 스팀 및 피톤치드 살균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로, 2021년 4월 에어컨 케어 신청 건 수가 전년 대비 152% 증가할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6월부터 ‘한샘몰’에서 에어컨케어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에어컨 효율을 증대시켜주는 ‘에너지세이버’ 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너지세이버’는 창호 틈새로 들어오는 외부 공기의 유입을 막는데 도움을 주는 차단막이다.

또한, 세탁기의 경우 장기간 사용하면 물때로 인해 세탁기 안쪽이 오염돼 빨래에서 냄새가 나거나 알레르기와 천식, 아토피 등을 유발할 수 있다. ‘한샘홈케어’의 세탁기 케어는 안쪽까지 정밀 분해해 세척 및 살균을 진행한다.

계절이 바뀌면 침구를 교체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매트리스도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한샘홈케어’의 매트리스 케어는 매트리스의 오염도 측정으로 시작해 프레임 청소, 매트리스 오염물 및 진드기 제거, UV자외선 및 피톤치드로 세균을 살균 하는 등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한샘홈케어’는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자세한 상품 설명을 확인할 수 있고 신청 접수를 할 수 있다.

한샘홈케어 이범우 팀장은 “코로나19 확산 사태 속에서 집안에 있는 시간이 늘어간 가운데, 꼼꼼한 홈케어와 인테리어만으로 집을 바캉스 못지않은 힐링의 공간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홈케어 서비스가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에 앞서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과 꼼꼼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