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 Athleticwear)의 콜라보레이션 스포티 캡슐 컬렉션을 72시간 동안 단독 재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챔피온의 클래식 캐주얼 룩에 영감을 얻어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아이폰 케이스 4종, 에어팟 케이스 1종, 그립 스탠드 1종 등 총 6종의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특히, 챔피온 로고의 애슬레틱한 색감과 빈티지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케이스와 미러 케이스, 친환경 레더 소재를 적용한 케이스 등이 대표적이다.
무신사는 케이스티파이×챔피온 스포티 캡슐 컬렉션 단독 재발매를 기념해 스페셜 이슈 콘텐츠 감상평과 갖고 싶은 아이템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한다.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케이스티파이는 방탄소년단(BTS), 디즈니, NBA, 코카콜라 등 다양한 셀러브리티와 아티스트,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무신사, 케이스티파이×챔피온 스포티 캡슐 컬렉션 단독 72시간 재발매
기사입력:2021-06-18 13:49:5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