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상반기 Enterprise 우수 파트너 시상식 개최

기사입력:2021-06-24 10:03:26
사진=KT
사진=KT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KT(대표이사 구현모)는 Enterprise부문의 우수 파트너 시상식을 서울 광화문 WEST 사옥에서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B2B 사업 성장에 기여한 파트너 회사를 격려하고 하반기에도 큰 폭의 도약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모노커뮤니케이션즈, 엔에스원소프트, 우주텔레콤, 위드네트웍스, 콘텐츠브릿지, 한국클라우드, 넷케이티아이, 대아티아이, 쉬플리코리아, 위드아이에스, 위버시스템즈, 키투웨이, CTG 13개 회사가 우수 파트너로 선정됐다.

우수 파트너로 선정된 회사들은 올해 상반기 KT의 B2B 수주에서 협력 성과와 KT에 바라는 점 등을 공유하고, 향후 협력강화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다.

시상식과 함께 KT는 ‘B2B사업 제휴·협력 및 동반성장 방향’을 발표하며 ▲고객 중심의 DX 신규 서비스 개발과 채널 확대 위한 파급력 있는 파트너 지속 발굴 ▲조인트벤처, 지분투자 등 전략적 제휴를 통한 파트너십 연속성 확보 등 협력 강화를 위한 전략을 설명했다.

콘텐츠브릿지 정철민 부사장은 “KT가 진행한 C레벨컨설팅을 통해 조직 문화를 개선하고 사업방향을 구체적으로 설정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KT와 상생 협력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T Enterprise부문장 신수정 부사장은 “DX 혁신이 가속화하는 B2B 사업에서 KT와 협력사간의 단단한 협력이 필요하다”며 “파트너 회사와 협업을 통해 올해 상반기 KT가 B2B 사업에서 큰 수주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