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에어 베이크드(Air Baked)’의 새로운 제품 ‘에어 베이크드 쎈그레인 로제스파이시맛’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에어 베이크드 쎈그레인 로제스파이시맛’은 최근 인기가 뜨거운 로제소스 맛을 가미한 제품으로 로제스파이시맛 시즈닝을 가미, 특유의 매콤달콤한 맛과 곡물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다.
열풍에 구워 기름지지 않은 담백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물리지 않고 오래 먹을 수 있다. 기존 ‘에어 베이크드’와는 전혀 다른 모양과 맛의 제품이라 ‘에어 베이크드’에 대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 층 더 넓힌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에어 베이크드’는 작년 6월 출시, 1년 만에 약 13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인기를 끌며 스낵 시장에 구운 스낵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짭조름한 맛이 맥주안주로 잘 어울린다고 입소문이 나며 올해도 인기가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롯데제과는 “‘에어 베이크드’ 관련 마케팅을 지속 강화해 국내 스낵 1위 꼬깔콘 못지 않은 메가 브랜드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쎈그레인 로제스파이시맛’ 출시
기사입력:2021-06-24 10:10:1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