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7월 한달간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신제품 발사믹치킨 출시를 기념해 구매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교촌은 교촌치킨 주문앱 고객들이 신제품 및 교촌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주문앱을 통해 신제품 ‘발사믹치킨’을 포함 교촌 메뉴를 주문조건에 따라 3번 구매하면 회차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차 혜택은 신제품 발사믹치킨 구매 시에만 적용된다. 발사믹치킨 구매 고객에게 주문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과 함께, 2회차 주문에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2회차에는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은 고객이 발사믹치킨 또는 순살치킨 구매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회 차 주문에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발급된다. 3회차에는 모든 메뉴에 4000원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결제 시에만 사용가능하며, 기프티콘을 포함한 E쿠폰 사용 주문은 제외된다.
이번 출시된 발사믹치킨은 발사믹 비네거를 활용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발사믹 비네거의 진한 풍미와 향을 그대로 살려 소스 맛에 깊이를 더했다. 함께 제공되는 발사믹크림 디핑소스는 제품의 상큼함을 더욱 살린다.
발사믹치킨은 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여름이면 빠질 수 없는 시원한 맥주의 청량감과 발사믹치킨의 새콤달콤한 맛의 조합은 올 여름 입맛 돋우기에 제격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무더운 7월 고객들이 신제품 및 교촌 메뉴들과 함께 보다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교촌은 자체 주문앱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교촌치킨, 신제품 출시 기념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21-07-05 13:03:24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