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농심이 바삭한 식감의 포테토칩에 매콤한 곱창 숯불구이의 풍미를 더한 이색 감자칩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 트렌드가 번지고 있는 데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자극적인 맛의 음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안주로 인기가 많은 매콤한 곱창을 소재로 선정했다.
농심 관계자는 “포테토칩과 곱창의 이색적인 조화가 소비자의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의 화끈한 맛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 포테토칩은 1980년 출시된 우리나라 최초의 생감자스낵으로 최근 ‘육개장사발면맛’, ‘김치사발면맛’, ‘에그토스트맛’ 등 다양한 맛타입의 신제품을 내놓으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1월에는 달콤짭짤한 고속도로 휴게소 통감자구이의 맛을 구현한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맛’을 출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농심, ‘포테토칩 곱창이 핫해’ 출시
기사입력:2021-07-07 12:07:07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