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청양고추로 매콤함을 더한 ‘앵그리 너겟킹’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00% 국내산 치킨으로 만든 ‘너겟킹’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버거킹의 인기 사이드 메뉴다. 새롭게 선보이는 ‘앵그리 너겟킹’은 알싸한 청양고추를 추가해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운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앵그리 너겟킹’은 4조각 2400원, 6조각 3600원, 10조각 6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버거킹의 치킨 사이드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딜리버리팩’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딜리버리팩’은 ‘바삭킹’ 4조각과 ‘앵그리 너겟킹’ 6조각, ‘너겟킹’ 6조각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일부 매장에서는 ‘앵그리 너겟킹’ 8조각을 정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22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은 프리미엄 메뉴부터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버거킹, 신제품 ‘앵그리 너겟킹’ 출시
기사입력:2021-08-30 11:28:0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