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광고 공개...윤여정만의 우아함 담아

기사입력:2021-10-12 12:39:28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LG전자는 배우 윤여정과 함께한 국내 최초 고온살균 ‘2021년형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광고를 TV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매일 마시는 물, 매일 깨끗하게’라는 콘셉트로, 소비자가 정수기 렌털·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위생’과 ‘디자인’에 대한 LG전자만의 해답을 제시한다. 특히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원이 다른 살균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국민배우 윤여정을 통해 보여줌으로써 광고 주목도를 크게 높였다.

영상 속 윤여정은 직접 정수기를 사용하며 필터부터 출수구까지 전구간 고온 살균하는 국내 최초 고온살균 고객이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오브제컬렉션 컬러 4종을 포함한 총 7가지 색상을 강조하며 어떤 공간과도 잘 어우러지는 오브제컬렉션의 디자인을 친근하면서도 세련된 톤으로 전달하고 있다.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출수구와 물받이가 좌우로 180도 회전할 뿐 아니라 컵의 높이를 감지해 최대 10cm까지 상하 조절이 가능해 물튀김을 줄여준다.

업그레이드된 4단계 올 퓨리 필터 시스템은 녹물의 주성분인 망간, 아연을 비롯한 중금속 9종을 제거해주며, 노로바이러스는 99.99% 제거 가능하다.

광고 온에어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LG전자 공식 SNS 채널의 영상을 공유하고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상하좌우 정수기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정수기 위생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 고온살균 기능과 어느 공간에 놓더라도 인테리어 소품이 되는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살리는 데 중점을 뒀다”며 “윤여정 배우가 선택한 정수기의 특별함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