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DB생명(대표이사 사장 김영만)은 지난 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에서 5회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8일 밝혔다.
한국의경영대상은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기업의 이해관계자인 고객, 직원, 협력사, 주주, 지역사회의 가치를 증대시키고 궁극적으로 대내외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DB생명은 ▲2021년 상반기 생명보험사 불완전판매율 우수 ▲2021년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6회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사전협의시스템 구축 ▲모바일 계약서류발송시스템 마련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등 고객중심 경영철학의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DB생명 관계자는 “소비자패널제도 도입을 시작으로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받은 의견을 경영전반에 반영해 온 결과 이러한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DB생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DB생명, ‘2021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 5회 연속 수상
기사입력:2021-12-08 12:54:49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