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2021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1-12-14 13:08:17
사진=더클래스효성
사진=더클래스효성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021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2021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2022년 1월 22일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캠페인 기간 내 모든 고객에게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한 필수 점검 항목에 대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에어필터, 스파크 플러그, 인젝터, 연료필터의 15% 할인과 겨울철 주요 부품인 배터리, 부동액, 브레이크 액 등의 20% 할인(공임 제외), 와이퍼 블레이드 및 엔진오일의 30% 할인(공임 제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또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케팅 정보 수신을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테디베어 키링, 카드지갑, 차량용 방향제 중 하나를 증정하며, 추가로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코스터를 추가로 더 증정한다. 정보 수신 동의 고객 중 신청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등 메르세데스-벤츠 뉴 트롤리 백(30명) ▲2등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2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의 최대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동시에 사고 수리로 입고된 차량을 대상으로 자기 부담금 보험 무료 서비스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주요 부품을 더욱 안전하고 합리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더클래스 효성이 준비한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통해 만족스러운 겨울철 차량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