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 이벤트 운영

기사입력:2022-01-04 13:29:14
사진=MG손해보험
사진=MG손해보험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MG손해보험(대표이사 박윤식)이 4일 새해를 맞아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MG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방문해 신상품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의 보험료를 계산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해피콘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월 1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리뷰 이벤트도 운영한다.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에 가입한 후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면, 참여자 모두에게 해피콘 1만원권을 100% 지급한다.

온라인 전용 상품인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은 필요한 보장만 골라 가입할 수 있다.

▲암 ▲상해 ▲질병 ▲사망후유장해 ▲운전자비용 ▲생활비용과 관련된 다양한 담보 중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으며, 개인별 니즈에 맞춰 종합적인 보장부터 세밀한 보장까지 손쉽게 셀프보험설계가 가능하다. 건강등급이 우량체(1~4등급)일 경우 최대 1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MG손보 관계자는 “2022년에는 더 많은 고객이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필요한 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