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커피빈코리아 딸기 시즌을 맞아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스트로베리 초코칩 아이스 블렌디드’ 3종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딸기 시즌 음료로 출시된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는 국내산 딸기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딸기 라떼다. 딸기시즌의 스테디셀러 메뉴다.
또한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메뉴는 생요거트의 신선함과 국내산 딸기 과육의 달콤함이 얼음과 함께 블렌딩돼 어우러진 상큼한 음료다.
'스트로베리 초코칩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는, 달콤한 초코칩이 아이스바닐라 음료에 블렌딩돼 있으면서, 새콤달콤한 딸기과육이 함께 들어 있는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의 아이스 음료다.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는 R사이즈 1종,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메뉴는 S사이즈 1종, ‘스트로베리 초코칩 아이스 블렌디드’는 R사이즈 1종으로 출시됐다.
커피빈은 이번 딸기시즌 신 음료 주문 고객대상으로, 음료주문 잔 수대로 커피빈 딸기라떼 카라멜 1곽을 증정하는 혜택을 오는 18일까지 제공한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커피빈, 스트로베리 신음료 메뉴 3종 출시
기사입력:2022-02-08 13:36:31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