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맛집 리뷰어를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맛집에서 여행까지' 연계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지난해에 이어 망고플레이트의 VIP 이용자 '홀릭 블랙'과 '홀릭'에게 특별한 숙소 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숙소 할인 쿠폰 5만원권, 3만원권을 각각 선물하고, 담요와 에코백 등의 ‘먹!가방 패키지’를 굿즈로 함께 내놓는다. 맛집 정보를 왕성하게 공유한 이용자는 여기어때의 여행 서비스를 추가 경험토록 지원한다는 의미다.
홀릭은 양질의 리뷰로 미식 경험을 활발하게 공유하는 이용자 그룹이다. 여가, 여행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 여기어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플랫폼 간 시너지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 홀릭에게 지급한 여기어때 숙박 쿠폰 사용률은 66%에 달해, 미식과 여행 앱 간 교차 이용 기대감이 크다.
오준환 여기어때 망고플레이트센터장은 "숙박 쿠폰을 선물 받은 홀릭 10명 중 7명은 '호캉스'를 즐기며 여기어때를 경험했다"며 "미식과 여행 두 서비스를 넘나들며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민 중"이라고 말했다.
홀릭은 리뷰 작성 수와 커뮤니티 참여도 등 활동 내용을 바탕으로 연 2회 선정된다. 선정된 홀릭에게는 일반 유저의 리뷰 콘텐츠와 구분을 위해 앱 내 홀릭 배지를 부여한다. 특히, 홀릭 블랙은 1000개 이상 양질의 리뷰 작성자를 대상으로 엄격하게 선발한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여기어때, 망고플레이트 VIP에 쿠폰
기사입력:2022-02-08 13:42:1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