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신형 아테온X카카오골프예약’ 시승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22-03-15 14:33:52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사진=폭스바겐코리아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봄철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해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신형 아테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봄을 맞아 라운딩 최고의 드라이빙 파트너로서 신형 아테온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통해 오는 30일부터 4월 30일 기간 중 티타임을 예약한 고객은 모두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신형 아테온 시승권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통해 티타임 예약 후 15일부터 4월 14일 기간 중 시승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신형 아테온 시승권 당첨자(10명)에게는 매주 카카오골프예약 앱 푸시 메시지와 전화 연락을 통해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 되며, 시승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1명),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2명)를 추가 경품으로 증정한다.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문성모 프로, 곽예빈 프로 1회 레슨권(2명), 말본 버킷 햇(5명), 더 카트 골프 삭스(10명), 아테온 일러스트가 각인 된 골프공 세트(5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아테온은 패스트백의 날렵한 디자인을 지님과 동시에 넉넉한 적재 공간을 가지고 있어 많은 짐을 실어야 하는 라운딩의 최적의 파트너가 돼 줄 것이라 생각한다. 골프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골프 유저들에게 아테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신형 아테온은 폭스바겐 플래그십 세단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스트백 디자인, 디지털화된 인테리어, IQ.드라이브, MIB3 디스커버 프로 등 풍부한 안전 및 편의 사양 탑재는 물론 세단의 안락함과 스포티한 주행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