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이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 ‘1537’과 손잡고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쿠팡의 ‘우와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와한 콩칩 또는 치즈칩 1박스를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537 브랜드의 굿즈를 증정한다.
1537은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으로 어린시절 동심의 세계를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러그와 쿨러백, 노트북 파우치 등 7종류의 굿즈 중 하나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농심 관계자는 “건강과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와한 스낵, 귀여운 굿즈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우와한 콩칩과 우와한 치즈칩은 최근 건강과 영양보충을 위해 고단백 식품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고단백 스낵이다. 한 봉당 단백질 함량이 11.9%로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농심 "우와한 스낵 먹고 우와한 굿즈 받으세요"
기사입력:2022-06-17 14:07:5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