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글로벌 해외 렌터카 할인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2022-06-23 13:43:52
사진=허츠
사진=허츠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허츠 렌터카(Hertz)가 미국-캐나다 및 유럽 지역에서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미국-캐나다 지역은 풀사이즈(Full-Size) 이상 등급 차량을 만 8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 기간은 오는 30일, 차량 픽업은 7월 31일까지다.

유럽 지역은 미드 사이즈(Mid-Size) 이상 등급 차량을 만 7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이 무료이며 예약기간과 차량 픽업기간 모두 30일까지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은 더욱 강화된 혜택으로 여름 성수기 기간을 포함하여 연중 계속 적용될 예정이다.

최근 한국인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괌-사이판 지역에서는 내년 3월 31일까지 특별한 요금과 혜택을 제공하는데 우선 허츠 렌터카 이용 시 차량손실 면책 프로그램(고객책임액 최고 USD1000)이 적용되고, 공항세 및 차량등록세가 면제, 추가 운전자 1인이 무료 적용되며 아동용 카시트 및 부스터 시트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그리고 괌 지역에서는 공항 영업소를 포함한 모든 영업소에서 고객 픽업 및 송영서비스를 제공하며, 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무료 식사 쿠폰도 제공된다.

허츠 코리아는 “다시 돌아오는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환대하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허츠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 가입해 카운터 방문없이 회원전용 주차장을 통한 신속한 차량 픽업 서비스와 선호하는 차량모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초이스 프로그램도 함께 이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허츠의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규정 및 조건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