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2022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K2는 2022 F/W 화보를 통해 자유롭고 감각적인 가을·겨울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심플한 느낌의 ‘씬에어 턴’을 비롯한 다양한 다운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끈다. 또한, 편안하면서도 깊이 있는 무드에서 감각적인 플리스 코디를 선보이며 가을 스타일링 팁을 제안했다.
이번 시즌 K2는 기술력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다운, 플리스 등 라이프스타일형 신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소재와 길이, 핏감을 세분화하고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해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주력 인기 제품인 ‘씬에어’ 시리즈 라인업을 강화해 야상형인 ‘씬에어 바이브업’과 리버시블 다운인 ‘씬에어 턴’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비숑 플리스 다운에 영국 감성을 담은 해리스 트위드 포인트로 클래식함을 더한 ‘비숑 트위드 자켓’도 눈길을 끈다.
한편, K2는 2022년 신상 다운, 플리스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9월 25일까지 진행한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K2, 박서준과 함께한 2022 FW 화보 공개
기사입력:2022-08-31 23:27:4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