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전현무와 함께한 ‘엔카 비교견적’ 영상 600만뷰 돌파

기사입력:2022-09-16 13:13:07
사진=엔카닷컴
사진=엔카닷컴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2022년 디지털 캠페인 광고 모델 전현무와 함께한 ‘엔카 비교견적’의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6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엔카닷컴은 최근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가 직접 부른 중독성 있는 ‘팜팜팜’ CM송에 담은 내차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 디지털 캠페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지 한달 반 만에 누적 조회수 600만뷰를 넘어섰다. 해당 조회수는 브랜드에서 공개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 중 역대 1위 기록이자 최단 기록이다. 영상 공개 기념으로 지난 14일까지 진행된 ‘팜팜팜 송 영상공유 이벤트’ 역시 캠페인 영상에 대한 인기와 호응에 높은 고객 참여를 이끌어 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베토벤 ‘운명교향곡’에 재치 있는 ‘팜팜팜팜’ 가사를 입혀 ‘비교견적으로 최고가 판매’ 등 엔카 비교견적만의 장점과 ‘이유 있는 1등 엔카’의 핵심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고 있다.

엔카 비교견적 편에 이어 순차적으로 공개된 엔카홈서비스 편 또한 ‘중고차도 7일 동안 타보고 결정’이라는 메시지를 재치 있게 풀어내며, MZ 세대를 중심으로 SNS,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영상 캠페인의 인기는 엔카의 서비스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기획 단계에서부터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