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민재석)은 지난 15일 장수군, 장수우체국과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촉진을 위한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우체국쇼핑에서는 장수군 대표 특산물인 사과(홍로) 판로 확대 및 매출 증대를 위해 홍보와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우체국쇼핑과 네이버를 통해 장수사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22일에서 30일까지 우체국쇼핑 특가전으로 장수군조합공동사업법인이 공급하는 햇 홍로사과 5kg(20∼24과)를 약 1만8000원대의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민재석 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장수군의 우수한 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어려운 시기에 장수군 생산자에게는 판로 확대를, 고객에게는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자체, 우체국과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우체국쇼핑은 전국 3400여 우체국, 우체국쇼핑몰, 모바일앱과 우편고객센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우체국쇼핑, 장수군·장수우체국과 판매촉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2022-09-16 13:36:4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