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신제품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캡슐 크림의 명가인 에스트라만의 독보적인 포뮬라로 무장한 이번 신제품은 피부 노화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더마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은 에스트라의 특허 캡슐에 독일 바스프(BASF) 사의 특허 성분 펩타이드가 더해진 ‘파워 리프팅 캡슐TM’이 최초로 적용돼 즉각적이고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은 철저한 효능 검증을 위해 브랜드 역대 최다인 70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으며, 총 115일간 169명을 대상으로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가공인 에스테틱 전문가 32명이 직접 참여한 제품력 검증 절차에서 사용감과 효능을 인정받아 실제로 에스테틱숍에 입점 되기도 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피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기존 크림들과 확연히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독자적인 포뮬라를 개발했다”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전문 숍에서 관리를 받은 것처럼 즉각적이고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은 6일 채널 ‘CJ온스타일’의 홈쇼핑 방송으로 정식 출시되며, 에스트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제약 연구 기반 피부 전문 브랜드인 에스트라는 40여 년의 의·약학적 경험과 연구 개발을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더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병원 화장품 부문’ 7년 연속 수상, ‘더마 보습 케어’ 부문 3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며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크림’ 출시
기사입력:2022-10-06 13:49:22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