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SK-II가 연말 시즌을 맞이해 피부에 빛을 발하는 힘을 선사해줄 SK-II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SK-II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성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행보와 자아실현에 대한 격려와 찬사의 의미를 담았다.
연말 분위기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색상인 레드와 그린 컬러를 선택했으며, 이를 강렬하고 대담한 네온 컬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SK-II의 상징이자 SK-II 제품 중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ii] 피테라™ 에센스는 SK-II 만의 효모 발효 공정으로 만든 고유 성분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다.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순하게 잘 스며들어 피부 리듬의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미라클 워터’라는 별명을 가지고 전 세계 여성들의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을 수 있도록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K-II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유명 백화점 내 SK-II 매장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SK-II 피테라™ 에센스 하이퍼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2022-11-29 23:43:04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